이갈이 안하는법 확인법

이갈이 안 하는 방법은 부정교합 턱관절 비대칭부터 검사를 받고 교정을 해야 합니다. 그냥 단순히 본을 떠서 마우스피스 같은 젤리본으로 이갈이를 대처하시면 안 됩니다.

가장 우선시되어야 하는 것은 병원부터 찾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일반 치과를 간다고 교정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교정 전문의는 따로 있으며 간다고 하더라도 다시 교정 구강외과로 가라고 안내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괜히 시간낭비를 하게 되어버리지요. 그러므로 가장 좋은 것은 처음부터 어느 정도 경력과 경험이 되는 구강외과를 바라보시면서 접근하시는 게 좋으며,

병원은 대략 다섯 군데 정도는 돌아다니시면서 많은 전문의와 대화를 해보시고 직접 결정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참고로 처음 갔는데 실장상담부터 안내하는 병원은 조용히 발걸음을 뒤로 돌리셔서 나가시고 다른 병원 찾아가시면 됩니다.

상담은 전문의와 해야 되는 부분이므로 상담실장은 교정에 교자도 모르오니 무조건 전문의와 상담 후에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교정하는데 턱관절 비대칭 혹은 부정교합이 심한 경우에는 대체로 2년 넘게 치료가 걸리기도 하고 간단한 거는 몇 개월이면 교정이 가능하오니 교정 잘 이루시고 교합만 잘 맞추신다면 쉽게 개선이 되는 부분이오니 이점 잘 알아두시기 바라겠습니다.

여기까지 이갈이 안 하는 법 확인법에 대해서 안내드렸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