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 걸렸을 때 어깨 안마 후 눕는 것이 얼마나 몸에 좋은지 알려드리며 담을 빨리 푸는 방법과 어깨 뭉침 증상을 영구적으로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담 걸렸을 때는 어깨 마사지기기나, 시선을 정면 보고 걷기 한 시간 운동으로 쉽게 개선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자기 전에 걷기 운동을 하고 자게 되면 오히려 잠을 설치시는 분들도 계셔서, 이런 분들은 어깨 안마나, 안마의자를 이용하여 풀어주시고 주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담 걸렸을 때 자기 전에 어깨 안마 혹은 마사지를 진행하시는 것이 아니라, 평상시에도 하루에 두 번 정도는 마사지를 해주셔야 갱년기 때 고생을 안 하게 됩니다. 그게 아니면 하루에 한 시간 정도라도 올바른 걷기 자세로 운동을 해주셔야 몸의 결림 혹은 몸살이 오지 않습니다.
너무 무리해서 운동을 하는 것도 근육의 성장으로 인하여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몸의 결림을 증가시켜 몸살 기운을 불러일으키지만, 걷기 자체는 스트레칭 수준의 몸을 풀어주는 효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마사지와 같은 효과를 보여주곤 합니다.
그래서 마사지기기를 구매하시기 어려우시거나 번거로우신 분들은 걷기 운동 하루에 한 시간 정도 하시고 주무시는 것이 건강에 좋사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고, 회사일 다니느라 너무 시간이 없다고 하시는 분들은 이번기회에 안마의자 하나 저렴한 거 구매를 하신 다음에 주무시기 전에 마사지받고 주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사실 영구적으로 어깨 통증에 대한 것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걷기보다 좋은 운동은 없습니다. 그래서 마사지를 하여도 본질적인 통증에 대한 개선을 하시려면 걷기 운동을 하긴 하셔야 될 것이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말씀드리는 마사지 운동이란 교정하는 과정 중에 근육이 뭉쳐서 교정이 더딘 부분을 근육 뭉침 증상을 풀어줘서 빠르게 교정하기 도와주는 서포트 개념이므로 마사지와 걷기 운동을 병행하시면 자세 개선 및 통증 완화에도 도움이 되오니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주제로 조금 서두가 길고 두서가 없었는데요. 본질적인 핵심 주제의 정보는 안내드린 것 같사오니 잘 부분적으로 참고하시어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