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가 10cm씩 크는 방법은 시기를 잘 타셔야 합니다. 어느 시기를? 중학생 시기와 고등학교 2학년까지의 시기를 잘 타셔야 합니다. 이 시기에 키가 클 수 있도록 미리미리 준비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키가 크는 준비물은 바로 살찌우는 것입니다.
살찌운 다음에 운동을 시키는 것이 아니라, 그냥 이 시기에는 먹고 싶은 거 전부 사주고 잘 먹이시면 됩니다. 이건 이래서 안 되고 저건 저래서 안되고, 채소 야채를 먹어야지. 이런 잔소리도 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차피 편식? 그거 사회생활하게 되면 저절로 다 고쳐집니다. 단, 성장기 시기에는 별로 안 먹더라도 다양한 반찬들과 육류 새로운 음식들을 한 번씩 해주시어 아주 조금이라도 맛만 보게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 너는 편식해라 나는 모르겠다. 이런 식으로 방치를 해놓으시면 나중에 그 음식을 먹고 싶어도 못 먹는 상황이 벌어지게 됩니다. 필자의 아는 지인은 어렸을 때 돼지고기를 안 먹이다 보니, 얘가 돼지고기를 못 먹게 되더군요. 심지어 커피를 못 마시는 친구도 있습니다.
이 처럼 이런 부작용이 생길 수 있사오니, 편식하는 것은 자유를 주되, 여러 가지의 음식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항시 마련하여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꾸준히 먹다 보면 살이 점점 오르게 되는데요.
이러한 살들이 빠지면서 키가 한 번에 크는 시기가 중학교때와 고등학교 때입니다. 고3이 거의 키 성장의 막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실 20대 중반까지는 키가 자라긴 하는데, 중학교 때 키가 커지는 시기라면 고등학교 때는 골격이 잡히는 시기, 그리고 골격이 잡히고 약간이나마 키가 크는 시기는 20대 중반이기 때문에,
키를 1년에 10cm씩 크게 해 주시려면 아무래도 중학교와 고등학교 때 잘 먹이셔서 키가 클 수 있게 기회를 노려보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보입니다. 오늘 필자의 정보글은 어떤 게 키에 좋다. 나쁘다. 이런 개념이 아니라, 필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키가 크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드린 것이오니 부디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참고가 되어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