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주사를 맞는 분들을 위해 가격과 종류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다이어트 주사가 핫합니다. 근데 후기를 바라보면 어지러움, 현기증, 피로함 등등 다양한 증상들이 나타나는데요.
이 부분은 단순히 다이어트 주사를 맞겠다고 찾아오고 전문의와 소통 없이 단순 진행하는 경우 이런 증상이 생기게 됩니다.
다이어트 주사는 병원에 가면 전문의 판단하에 진행할 수 있지만, 다이어트 위주로 치료를 하고 개선한 전문의한테 상담받고 진행하셔야 부작용이 덜 합니다.
평생 충치 치료만 했던 사람이 갑자기 임플란트를 할 수 있을까요? 같은 치과라는 계 얼이라도 그 안에 내포되어 있는 세세한 시술들의 종류들은 다르게 적용하게 됩니다.
이 처럼 다이어트 주사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이어트에 대해서 경험이 많고 지식이 해박한 전문의를 만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이어트 주사는 종류가 여러 가지 있습니다. 식욕조절주사 같은 경우에는 평균비용 3만 원 정도 하며, 그냥 아예 지방을 빼버리는 주사는 평균 50만 원 정도 합니다.
다이어트 주사 브랜드에 따라 전부다 각기 다르며, 만에 하나 다이어트를 진행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지방흡입 전문 병원과 일반적으로 식욕조절 주사를 취급하는 병원 두 군데를 돌아다니시면서 상담받고 자신에게 맞는 주사를 택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지방을 흡입하는 주사 부작용은 피부 처짐 및 늘어짐 증상이 대표적이며, 이 부분은 리프팅 혹은 아주 조금씩 지방을 흡입하는 방향으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진행하시면 되시는 부분이고, 체내에서 안 받아 나타나는 부작용은 지양하시는 것이 낫다고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