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에 삽입한 보형물이 파열되어 제거하는 과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로 보형물 파열 같은 경우에는 임신 후에 모유수유를 겪는 과정에서 파열이 되기도 하고,
또 다른 하나는 삽입할 때 수술하는 과정에서 작은 바늘이나 메스 같은 물건으로 보형물에 작은 손상을 가지게 되면 그 부분이 점점 벌어져서 찢어지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평상시에 가슴 충격은 전혀 없었고, 매사가 조심스러운 성격을 지니셨더라면 재수술은 기존에 하던 병원이 아닌 재수술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을 찾으시어 제거 수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형물 파열 증상이 생겨나서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주로 피부 조직과 보형물의 끝부분 혹은 일부분이 엉키고 엉켜서 염증이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일반적으로 잘되어 있는 보형물 혹은 처음 수술을 하였을 때부터 잘 되어 있는 보형물인 경우에는 제거 수술을 하여도 삽입했을 때 그때 그 모형 그대로 남아있는 반면,
미세한 틈이 생성되어 찢어지거나 갈라지는 경우에는 엉키거나 내피 조직과 엉키어 재수술을 하는 과정 자체가 더욱더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모든 실리콘 종류의 구축 증상은 이런 식으로 나타나며, 애당초 처음 수술을 진행하실 때 전문의와 심도 깊은 상담을 나누신 후에 진행하시는 것이 재수술 확률을 줄이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하오니 부디 잘 참고하시어 재수술 병원 알아보시고 제대로 된 안정적 치료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