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겨드랑이 부분은 레이저로 제모할 때 들어가는 가격과 주기 기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 평균 가격은 20~30만 원 정도이며, 계절성 이벤트 혹은 병원 행사가 있으면 조금 더 저렴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비수기 일 때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라서 20~30만 원 정도로 잡은 것이고, 봄, 가을, 겨울 정도 시즌에는 보통 기존 가격보다 반정도 혹은 그 아래 정도의 할인을 하고 있사오니 이 부분은 직접 발품을 팔러 다니시면서 알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레이저 제모를 하실 때 알아두셔야 할 부분이 부작용인데요. 단순히 레이저 제모만 진행하시게 되면 사람의 콜라겐의 수에 따라 피부가 재생하는 속도가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어중간하게 느린 속도로 재생되다가 저하되게 되면 흉터로 남기에, 웬만하시면 레이저 제모 시술을 받으시기 전에 전문의에게 리프팅 계획까지도 짜놓으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보입니다.
리프팅은 레이저 제모를 하고 난 후의 2~3주 뒤에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이러한 기간 설정을 진행하시기 싫으시다면 그냥 분기에 한번 정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저 제모는 2달에 한번 정도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적당하며, 레이저 제모의 유지기간 역시 2달 정도이므로, 웬만하면 1달에 한번 정도는 지양하시기 바랍니다.
피부가 회복하기 전에 시술을 반복적으로 하면 모낭염이나 해당 피부의 색소침착이 나타날 수 있사오니 이런 경우에는 일반 레이저 제모 시술이 아닌, 레이저 토닝 시술을 받으셔야 할 수도 있으며 리프팅을 하더라도 원상복구 되기가 어려울 수 있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를 싸게 진행하는 방법은 단골 병원이 생기면 좋습니다. 보통 얼굴이나 다른 부분의 리프팅을 많이 받으시는 분들은 간혹 가다가 친해지면 저렴한 가격으로 겨드랑이 부위까지 진행해 주시곤 합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케이스바이케이스이므로, 얼마나 좋은 병원을 잘 고르고 얼마나 오래 다니고 얼굴을 알리냐가 가장 중요한 게 아닐까 싶네요.
그러하오니 좋은 병원 찾으셔서 미용관리에 도움이 되시기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