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피부과에서 잡티 제거 비용과 잡티 제거 후에 어떻게 케어를 해야 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부과에서 잡티 제거 시 발생하는 비용은 잡티 레이저시술 비용 20만 원, 리프팅 치료 20만 원 총 40~50만 원 정도의 비용이 소모됩니다.
비용적인 부분은 각각의 병원마다 상이하며, 계절성 이벤트나 첫 방문 이벤트 등등 병원의 이벤트 행사에 따라 전부 달라집니다.
그래서 가성비 있는 시술을 원하시면 인터넷이든 오프라인이든 이곳저곳 발품을 직접 팔러 다니시면서 알아보시는 것이 가장 좋사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잡티 레이저 같은 경우에는 거기서 거기입니다. 장비를 이용하여 레이저를 조사하여 잡티를 제거하는 부분이라서 그리 큰 전문의의 경험을 필요로 하지 않사오나 문제는 리프팅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리프팅 치료 20만 원이라고 안내드렸었는데요. 사실 잡티 제거보다 가장 중요한 것이 리프팅 치료입니다.
잡티를 제거하였더라도 흉터가 남아버리면 말짱 도루묵이 되어버리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기에, 피부를 빠르게 재생하는 리프팅 치료가 가장 중요합니다.
너무 강한 자극의 리프팅을 받게 되면 해당 부분에 콜라겐 과다 생성으로 인한 켈로이드 흉터가 남게 되고, 너무 적은 자극으로 진행하게 되면 일반적으로 파인 흉터가 남아버리게 됩니다.
이와 동시에 해당 부분에 색소침착 증상도 나타나게 되지요. 그래서 리프팅 시술을 하시기 전에 전문의와 심도 깊은 상담을 진행 후에 진행하셔야 합니다.
리프팅을 하는 피부타입은 두꺼운 피부층 타입과 얇은 피부층 타입 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두꺼운 피부층 같은 경우에는 강도가 쌘 리프팅으로 진행하시는 것이 좋으며, 얇은 피부인 경우에는 저자극 리프팅으로 진행하시는 것이 좋으신데요.
리프팅의 이름명을 먼저 알고 가시지 마시고, 피부타입 진료부터 받으신 다음에 가장 피부층과 잘 어울리는 리프팅 시술을 추천받아 시술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충 이 정도 정보만 알고 계신다면, 잡티 제거 후 케어 방향에 대해서 대처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만, 또 하나 남았군요.
바로 자외선 차단입니다. 기미 잡티 제거 및 리프팅 시술 후에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시는 방향보다는, 양산이나 모자와 마스크 같은 자외선 차단 도구를 이용하여 피부를 보호하여 주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