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 필러 맞고 난 후에 상대방한테 딱밤 맞은 것 처럼 붓기 증상이 생기면서 해당 부분이 처지는 경우가 있으실 것 입니다. 이 부분은 부작용이므로 왜 이러한 부작용이 생기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부분의 부작용 원인은 관리면에 대해서 실수가 아닌 해당 시술 부분에서 잘못 시술한 것이 주요 원인입니다. 너무 많은 양의 필러양을 주입했다든지, 아니면 세균 감염으로 인하여 염증이 생기는 경우에 심하게 부어 오르곤 하지요.
그 필러 자체가 히알루론산 필러라면 세균 감염의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히알루론산 필러 자체는 알러지가 있는 사람도 있지만, 거의 대부분 피부와 호환성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피부 발진 및 피부 구축 같은 증상이 나타나진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히알루론산 필러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염증이 생긴다? 그러면 그건 내외부적인 위생 철칙이 안되어 있어 세균감염이라고 볼수밖에 없지요. 이 부분에 대해서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시려면 다른 병원에 가서 해당 증상에 대한 부작용에 대한 답을 들으셔야 합니다.
이미 부작용이 났는데, 시술 받은 병원에서 재시술을 받거나 원인이 무엇이냐고 묻는 것은 조금 효율적이지 못하므로, 차라리 다른 병원을 방문하시어 부작용 증상인지 아닌지 확답을 들으시고, 재시술이 가능한지. 아니면 필러 용액을 녹이기가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시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필러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녹이기 가능한 필러가 있고, 녹이기 어려운 필러가 있는데요. 사실 히알루론산 같은 경우에는 거의 대부분 병원에서 녹이기가 진행이 가능한 부분이지만, 다른 종류의 필러는 글쎄요… 많이 발품을 팔러 돌아다니셔야 할 것 입니다.
첫 시술을 취급하는 병원들은 많지만, 재시술 혹은 제거 수술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은 거의 찾아보기도 힘드며, 완전히 나이스 하게 찾는 방법은 동네 카페나 동네 생활 어플을 이용하여 찾아 보는 것도 좋아 보이겠지만, 요즘에는 업자들이 광고를 하는 바람에 신뢰도를 많이 잃었습니다.
그래서 양으로 많이 알아보시는 방법밖에는 없다고 안내드리며, 부디 좋은 인생 병원을 찾으시어 안전한 피부관리 유지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