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턱 튀어나옴 수술 종류


오늘은 앞턱 튀어나옴 수술 종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턱 부분은 앞턱 전진술 수술과 안면윤곽 수술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교정 부분으로 하실 거면 전진술이 나을 수도 있고, 전체적인 얼굴의 볼륨을 살리고 싶으신 분들은 안면윤곽을 많이 이용하곤 합니다.

보통 코뼈처럼 코 한 부분만 수술하는 것이 아니라, 턱 같은 경우에는 아예 그냥 입체적을 위해서 안면윤곽 수준으로 하는 경향이 많아서, 성형에 대한 거부감이 없으신 분들은 안면윤곽을, 성형에 대한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은 전진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수술 또한 얼굴 조화가 잘 맞아야 하는데요. 앞턱 튀어나옴 증상을 대처하려다가 얼굴의 조화가 깨져서 망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안, 중안, 하안부의 밸런스가 가장 중요한데요.

만에 하나 앞턱 수술을 하기 위해서 단순하게 빠르게 진행하는 경우에는 얼굴 밸런스가 망가져서 관상이 다르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안면윤곽 혹은 앞턱 전진술 수술을 받으시면 안 되시며,

가장 먼저 보톡스 시술을 받으신 다음에, 전문의가 환자의 얼굴에 적응을 하고 얼굴 조화에 기여를 하는 의사가 있을 때 수술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냥 무턱대고 이름 명칭 말하면서 진행하시면 안 됩니다.

수술이 아무리 성공적으로 잘되었다 하더라도, 얼굴 조화가 안 맞으면 말짱 도루묵이니까 말이지요. 그래서 이 처럼 얼굴 조화가 가장 중요합니다. 완벽하지 않아도 얼굴조화만 맞다면 오히려 전자의 경우보다 더 좋은 효과를 나타내지요.

그러므로 맨 처음에 입문자이신 분들은 많은 병원을 방문하셔서 전문의와 상담을 해보시고, 경험이 많은 전문의를 찾으셨으면 보톡스부터 맞으시면서 대략적인 모형을 잡아보시고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어 상담을 하시고 선택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