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 잔머리 탈모 대처법

앞머리 잔머리 탈모 대처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머리 헤어라인이라고도 하는데요. 이 부분에 탈모가 생기면 정말로 답이 없습니다.

그나마 초기증상이시라면 두피 관리를 제대로 하셔서 심해지는 증상을 차단할 수 있지만, 그냥 방치하게 돼버리면 나중에는 헤어 라인 심는데도 비용이 많이 들어가게 되므로 미리 대처를 하셔야 합니다.

대처 방법은 간단합니다. 머리 쫑머리 하지 마시고, 모자 쓰지 마시고, 하루에 머리 두 번 감아주시고, 지성 두피인 경우에는 컨디셔닝 성분 없는 샴푸로 닦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헤어 드라이기는 머리를 말리는 용도이지, 머리의 형태 및 드라이를 하는 용도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머리에 볼륨을 주거나 하는 것은 도구나 헤어스트레이를 이용하여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탈모는 지루성두피염이나 후천적으로 생겨나는 부분이 많은지라, 두피 관리만 잘해주신다면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다만 지금 현재 앞머리 잔머리 탈모이신 분들은 모발이식을 추천드립니다. 앞머리 라인에 대해서 전문가와 상담을 하신 후에 원하시는 가르마 방향에 맞춰서 앞머리를 심으시면 됩니다.

심으실 때 모류 방향 설정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한번 설정한 모류 방향은 다시는 수정할 수 없사오니, 잘 생각하시고 신중이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