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억제제 처방 어디서 총정리

식욕억제제 처방은 어디서 하냐면 병원에서 하곤 합니다. 병원 가서 건강검진을 받으신 후에 식욕 억제제를 처방받아 사용해도 되는지 여부를 전문의가 판단하고 결정하며 안된다는 경우에는 다른 다이어트 방법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요즘 식욕억제제에 너무 의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요요는 안 와도 위장과 신장에는 그렇게 좋은 영향을 보여주는 것은 아니라서 사람마다 부작용이 달리 생기게 됩니다.

또한, 갑작스럽게 억제제를 이용하여 살을 너무 빼버리면, 지방을 줄어들었는데 피부가 비어버린 지방 부분을 메꿔 줘야 하는데 이게 대략 1년 정도 걸립니다.

그러나 갑작스럽게 체중을 감 향하게 되면 살이 처지는 이유가 이러한 이유 때문이지요. 여기서 다시 1년 안에 폭식을 해서 살을 찌운다? 그럼 바로 튼살이 생겨버리게 됩니다.

그러므로 필자는 솔직히 식욕억제제가 좋다고 따라가지 마시고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권장드리는 바입니다.

필자가 사용한 다이어트 방법인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침에는 어제 자신이 먹고 싶었던 음식을 먹고 나서, 점심은 소식 저녁은 공복으로 한 달 정도 했습니다.

처음 1주일은 조금 힘들고, 1주일 이후부터는 점점 익숙해지기 시작합니다. 살도 운동 안 해도 천천히 빠지고 가장 건강히 빠지게 하는 방법이지요.

설명은 ” 뭐야 너무 간단하잖아? “라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근데 다이어트라는 것이 정말 간단한 것만 신경 써줘도 빠지는 게 다이어트입니다.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고 완벽하게 감량하려고 하니까 더욱더 되돌아가는 것이라고 보입니다.

다이어트 실패 요인은 영양부족, 음식에 대한 갈망 조절 실패로 생기는 부분이므로, 필자가 안내드린 부분대로 다이어트를 하시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오니 이점 잘 참고하셔서 감량 이루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