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영양제란 건강기능을 조금 더 도와주는 효과이지, 영양제를 먹는다고 해서 금방 개선이 되진 않습니다.
부동맥이 걱정이신 분들은 병원을 먼저 가시고 전문의 판단하에 처방된 약을 복용하시면서 건강 유지 관리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부정맥에 조금 더 도움을 주는 영양제는 있습니다. 예를 들면 우리가 흔히 먹는 비타민이라든지 오메가 3라든지 여러 가지 영양제들이 있지요.
이것도 함부로 드시면 안 되시고 전문의와 상의하에 위와 간의 컨디션을 검사 후에 드셔야 효과적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냥 드셨다가 내부기관의 피로도가 올라가서 염증이 생기게 돼버리면 몸 전체의 몸연력이 저하되는 증상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쉽게 말씀드리자면 체질 자체가 영양제와 잘 맞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영양제를 너무 맹신하여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은 평상시에 조금이라도 걷기 운동을 해주시는 것입니다. 하루에 한 시간 정도 걷기 운동만 하셔도 해당 질환에 대한 예방과 대처를 충분히 할 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운동과 더불어 흡연 및 음주는 안 하시는 것은 기본이므로 이 또한 참고하셔서 건강한 몸관리 이루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