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눈밑 부분이 처져서 마사지를 하는 방법과 지방 제거를 하여 효과를 본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제목의 오해부터 해소하기 위해 다시 정리하여 말씀을 드리자면, 마사지로 지방제거를 하는 게 아니고 지방제거 재배치 수술을 하고 난 후의 후기입니다.
눈밑 마사지 같은 경우에는 지방 제거 수술을 마친 후에 주름 제거용으로 사용하는 마사지입니다. 주로 괄사나 led 마스크 같은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여 주는 마사지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마사지 사용 시에 잘못 아시는 분들이 계신데, 눈밑 마사지는 주름 및 처진 살을 탄력을 부여해 주는 효과를 보여주지, 눈밑 아랫부분에 지방이 끼어서 볼록하게 나와 처짐 증상은 개선해주지 않습니다.
즉 눈밑 지방이 쌓인 경우에는 일반적인 시술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안 되시고, 해당 부분의 지방을 제거하여 재배치하는 방식으로 나아가신 후에 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솔직히 눈밑 지방 재배치 한번 해놓으면 다시 재수술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 만에 하나 재수술을 해야 한다면 그건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일 것 같네요.
다시 한번 그 부분으로 지방이 쌓이는 것이 현저리 느리게 적용되기 때문에 보통은 생애 한번 정도 지방 재배치를 받곤 합니다.
젊었을 때 눈밑 지방이 생기는 케이스는 정말 드문 경우라 거의 중년 이후의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수술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우선은 눈밑 지방 재배치 수술을 받으신 후에 그로 인하여 처져있는 눈밑 주름 및 탄력을 마사지로 개선하는 방향으로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