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기미팩을 만들고 한 달 동안 사용해 본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미팩은 과일 및 요구르트 그런 걸로 만들진 아니하였고, 시중에 판매하는 알로에 팩을 구매한 다음에 기미에 도움 되는 기능성 크림제를 섞어 팩을 하였습니다.
팩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알로에 팩 한 장을 꺼내신 다음에 밑에 화장그릇을 받치시고 팩 자체를 깨끗한 손으로 짜줍니다.
그러면 팩에 있는 앰플이나 알로에 성분들이 그릇에 모여들게 되는데요. 그 상태에서 기능성제 크림을 손톱 정도( 너무 많이 넣으면 팩이 아니라 피부에 열감이 생성될 수 있사오니 지양하시기 바랍니다. ) 넣으신 다음에 섞어 줍니다.
충분히 섞어 주셨으면 팩에 있는 앰플과 알로에와 기능성 크림제가 섞이게 되는데요. 그다음에 다시 아까 짜주셨던 팩을 다시 그 그릇에 담가 준 다음에 팩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팩 하는 타이밍은 비누로 세안을 하신 뒤에 하시는 것이 가장 베스트입니다. 약산성 혹은 기초를 바른 후에 팩을 하시는 것은 소용없습니다.
기름막이 걷어진 상태에서 팩을 해주셔야 피부에 흡수도 잘되고 좋사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팩 하는 시간은 대략 20분 정도로 맞춰놓아 주시고, 팩을 다하셨으면 흐르는 미온수에다가 간단하게 물로 씻으신 다음에 편하게 휴식하면 끝입니다.
대충 이런 식으로 한 달 정도 한 후에 피부 점검 결과 기미 부분은 아직 여전하지만, 피부가 전체적으로 어두워 보였 건 것들이 전체적으로 톤 자체가 화사해져서 기미가 그리 눈에 띄게 나타나지 않더군요.
기미 제거의 가장 좋은 효과는 레이저 시술이지만, 그 외에도 피부환경이 가장 중요하다고 보입니다. 그러하오니 이러한 팩은 기미 제거 용도가 아니라, 기미 생성 예방용도 및 피부개선 용도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곡물팩보다는 이런 팩들이 가장 좋은 것이, 곡물팩은 하면서 긁히거나 피부에 손상을 주는 반면, 이러한 것들은 연구를 통하여 피부에 자극을 가지 않게 만들어졌고, 이 부분에 있어서 더욱더 간편하고 쉽게 할 수 있다는 부분이 강점이라 생각되어 첫 도전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기존에 하던 곡물팩보다 좋았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리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으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