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에 냄새가 나는 경우 겨드랑이 내부에 있는 땀샘을 제거하는 액취증 수술을 이용하여 치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용은 대략 150만 원에서 300만 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으며, 가격의 높낮이의 기준은 전문의의 경험에 따라 가격 또한 상이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겨드랑이 액취증 수술을 진행한 후에 나타나는 효과는 땀샘을 제거하였기에 전에 처럼 겨드랑이가 젖어들어가는 일이 사라지며, 모근조차도 절개를 하면서 함께 제거가 되기에 털 또한 예전처럼 많이 나지 않게 됩니다.
평소에 겨드랑이 제모를 많이 하셨던 분들은 액취증 수술을 하고 나서 겨드랑이 제모를 관리 안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수술을 한다고 해서 안심하기는 이릅니다. 우리의 체내에서 땀이 발생하는 부위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특히 자극적인 음식을 먹었을 때, 어떤 사람은 정수리에 땀이 송골송골 나고, 어떤 사람은 얼굴에
어떤 사람은 신기하게도 인중에 등등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은 겨드랑이에 땀이 나오기도 하지요. 땀이 나온다는 것은 체내의 열을 배출하여 온도를 맞춘다는 개념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온도를 조절하는 배출구를 제거하게 되면 다른 부위로 땀이 나올 수도 있으며, 만에 하나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건강상 안 좋을 수도 있사오니 이 부분은 전문의와 심도 깊은 상담을 나누어 보셔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액취증 수술을 한 후에는 웬만하시면 짜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은 지양하시는 것이 가장 좋으며, 항상 심심하게 먹는 것이 건강관리 비법이오니 이 점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효과는 여름이나 히터 많이 튼 겨울에 겨드랑이 땀이 잘 안 나온다는 점이 가장 강점이며, 시술 후에도 주기적으로 병원에 방문하시어 전문의와 상의 후에 추후 관리 또한 지속적으로 받으셔야 부작용 없이 잘 마무리할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